공주시 장기면 ‘송원골프랜드’

송원골프랜드(대표 권영기)는 최신시설 컴퓨터와 캡쳐를 이용한 스웡 분석 시스템을 활용해 국내 정상급 프로와 함께 스웡교정 서비스를 펼쳐 골프 동호인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주시 장기면 송선리에 위치한 송원골프랜드는 1만5천평의 부지를 확보, 연습장 총 4층 건물 4천평으로 전자동 75타석,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9홀을 동시해 갖춰 정규홀과 다름없는 시설을 자랑하고 있다.
 특히 골프 대중화를 위해 저렴한 가격으로 누구나 쉽게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하여 고객의 체력 증진에 최선의 노력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송원의 270m의 비거리를 자랑하는 주위 환경은 숲속에서 짜릿한 드라이브 샷으로 슬라이스, 훅볼을 교정할 수 있는 동시에 여유 있는 타석 공간은 골퍼들의 스웡을 자유롭게 하고 있다.
 또 도심의 골프장과는 달리 대자연의 정취를 느끼게 하고, 편안한 실내 분위기 및 쾌적한 환경을 위해 최신 가스 냉·난방 시설과 130여대를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또 여가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헬스장을 운영해 고객의 건강증진에 도움이 되도록 세심한 주의를 기울였다.
 권영기 대표는 “대전 및 청주 등 인근지역과 30분 이내에 위치해 복잡한 도시의 연습장과는 차별화 기했다”며 “비거리 270m를 확보해 골퍼의 정확한 샷의 구질과 드라이빙의 참맛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