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다드차타드은행 무빙파트너 서비스

영국계 은행으로 150년의 역사와 선진금융서비스를 자랑하는 스탠다드차타드은행(대표 토마스 맥케이브)이 수도권과 충청권을 기점으로 ‘무빙 파트너(Moving Partner)’ 서비스를 시작한다.
 무빙 파트너란 지점 방문과 상담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고객이 원하는 시각과 장소에 전문가가 방문해 금융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의 새로운 서비스다.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은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이 제공하는 소정의 예약 카드에 내용을 기재해 무빙 파트너 버스의 금융영업전문가에게 전달하면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이 은행은 무빙 파트너 서비스 대상을 수도권과 대전ㆍ아산ㆍ서산 등을 포함하는 충청지역 일부로 정하고, 점진적으로 이를 전국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충청권에 거주하는 고객들도 스탠다드차타드가 자랑하는 150년 전통의 선진 금융 서비스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접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충청 지역민의 편의를 위해 지역내 학교와 관공서의 요청이 있을 경우 이 버스를 행사용 이동차량으로 지원하는 등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와 공헌에도 매진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세계 50여국 500개 지역에서 영업중인 국제적인 은행이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