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그룹 ‘아름다운 가게’ 전국투어

한화그룹은 계열사 사업장이 위치한 전국 5개지역을 대상으로 물품 기증 및 판매행사인 ‘움직이는 아름다운 가게’를 진행한다.

올들어 첫 행사로 대전에서 진행되는 이번 전국투어는 26~27일 양일간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 로데오거리에서 진행되며, 기증물품의 판매 수익금은 소년소녀가장 등 이웃돕기에 쓰여진다.

이번 행사에는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 한화이글스, 한화석유화학 중앙연구소, (주)한화 대전공장,대덕테크노밸리 등 한화그룹 대전지역 5개 사업장이 참여해 5천여점의 기증물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아름다운 가게에서 선보이는 상품들은 기증받은 것이지만 질좋은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 행사 진행에 따른 문의가 이어지는 등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는 접수된 물품에 대한 사전 선별작업과 함께 의류에서부터 전자제품, 가구, 시계, 액세서리, 유아용품, 스포츠용품 등 백화점 못지 않은 다양한 품목도 한 몫을 한다.

행사 첫날인 26일에는 판매행사뿐만 아니라 대학동아리 공연, 이미테이션 가수 공연, 풍물공연, 명사물품 경매 등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가 펼쳐진다.

한화그룹의 ‘아름다운 가게’는 대전을 시작으로 5월에는 한화석유화학 여수공장, 7월에는 한화리조트 대천, 8월에는 한화리조트 설악, 9월에는 갤러리아백화점 천안점에서 열릴 계획이다.

한편, 한화는 전국투어시 성공적인 진행을 위해 그룹사 전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1인 3점 기증 캠페인’을 펼치는 등 적극적인 지원에 나설 방침이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