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소인 발권시 기념품 증정
어버이날, 부부 스파 입장료 40% 할인
스승의날, 교직원증 지참시 입장료 40% 할인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야외풀장 / 중부매일 DB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야외풀장 / 중부매일 DB

[중부매일 문영호 기자] 파라다이스 스파도고는 전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형파도풀을 사계절 내내 운영한다.

특히 스파 도고의 주요 고객층인 어린아이부터 함께 오는 어르신들까지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파도의 높이와 수심을 조정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스파 도고 파도풀은 이국적인 분위기의 바닷가를 연상시켜 미지의 섬 해안가에서 살랑거리는 파도가 일렁이는 해안가에 와 있는 듯한 기분을 선사한다.

또한, 파라다이스 스파도고는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5월에 있는 4가지 기념일을 특별하게 챙길 수 있다.

먼저 5일부터 7일은 어린이날이벤트가 진행, 소인 발권 시, 선착순으로 1팀당 1개의 35.3 떼르말스파테틱키즈로션 또는 키즈바스를 증정한다.

스파 도고의 고급 어메니티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제품으로 8일부터 14일은 어버이날을 맞아 부부가 함께 스파도고를 방문하면 부부 스파 입장료가 40% 할인된다.

가족관계증명서 또는 혼인신고서 등 증빙자료를 제시해야만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15일부터 20일은 스승의날 이벤트로 교직원증을 제시하면 본인 스파 입장료 40%할인과 도고온천수가 함유된 마스크팩을 증정한다.마지막으로 21일부터 31일까지는 성년의 날을 맞아 1999년생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표소에서 신분증을 제시하고 스파도고 공식 인스타그램팔로우시 본인 스파 입장료가 40%할인 된다.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자

이 밖에 이벤트로는 5월 한 달은 BC카드로 결제하면 입장권 30% 할인 받을 수 있다. 3만원 이상 결제시스파도고물티슈 증정혜택까지 받을 수 있으며,타 할인이벤트와 중복이 불가하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