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장·교무위원 추청 카네이션 달아주며 마음 전달

제37회 스승의 날을 맞아 15일 청주대 총학생회 학생 대표들이 스승의 은혜에 감사와 존경을 표하는 기념행사를 개최한 가운데, 정성봉 총장과 장기완 총학생회장이 케이크 커팅을 하고 있다. / 청주대학교 제공

[중부매일 김금란 기자] 청주대학교(총장 정성봉)가 제37회 스승의 날을 맞아 스승의 은혜에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기리는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청주대 총학생회와 총대의원회는 15일 본관 교직원 식당에서 정성봉 총장을 비롯한 교무위원들을 초청, 꽃을 달아주고 스승의 은혜 노래를 부르며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했다.

장기완 총학생회장은 "학생들을 위한 교수님들의 은혜는 저희 학생 대표 뿐 아니라 전 재학생 모두 감사한 마음을 갖고 있다"며 "앞으로도 학생들이 건강한 사회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정성봉 총장은 "스승과 제자가 함께 길을 걸어가는 '사제동행'의 마음이 이어지길 바란다"며 "자리를 마련한 총학생회 대표들에게 감사하고 앞으로 교수들도 학생 지도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

한편 이날 군사학과와 학군단 학생대표들도 정성봉 총장을 찾아 카네이션을 달아주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