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유정 더불어민주당 충북도의원 예비후보가 21일 선거사무실 개소식을 갖고 보은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중부매일 송창희 기자] 하유정 더불어민주당 충북도의원 예비후보가 21일 보은읍 97번지에 선거사무실을 마련하고 개소식을 가졌다.

이날 개소식에는 김인수 더불어민주당 보은군수 예비후보와 김응선, 양화용, 구상회, 박헌주,박진기 등 군의원 예비후보, 이두영 충북도당 고문, 이우남 전 여성단체회장, 유완백 전 도의원, 지지자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이두영 고문은 인사말을 통해 "하 예비후보는 군의원으로 김현미 국토부장관과 변재일 의원을 수없이 찾아가 보은지역 취수장 건립 문제를 거론해 354억원의 예산을 배정 받는 등 국회의원이 해야 할 일을 똑소리 나게 해내는 것을 봤다"며 "하 예비후보가 도의원에 당선돼 보은발전을 앞당길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김인수 군수 예비후보도 "당차고 똑똑하며 지역을 위한 일에는 물불을 가리지 않는 하 예비후보와 호흡을 맞춰 이번 지방선거에서 승리해 보은군을 복지강군으로 만들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하 예비후보는 "지난 8년간 군민과 지지자, 보은군의 600여 공직자 여러분, 그리고 가장 든든한 후원자이자 언덕인 가족 덕분에 분의원을 마치고 이번에 도의원 선거에 출마했다"며"더 넓은 충북도의회에 진출해 보은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