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김인수 보은군수 후보가 27일 선거사무소를 열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중부매일 송창희 기자] 더불어민주당 김인수(64) 보은군수 후보가 27일 선거사무소를 열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이날 김 후보의 개소식에는 변재일 충북도당위원장, 오제세 의원, 김택현 동남4군 위원장, 김재종 옥천군수 후보, 정구복 영동군수 후보, 황규철 옥천군 도의원 후보과 지지자 등 300여 명이 참석했다.

변재일 민주당충북도당 위원장은 "김 후보는 소박한 친구같은 사람으로 소통과 대화를 통해 보은군에 새 바람을 몰고 와 보은의 발전된 미래를 만들 휼륭한 지도자"라며 "보은의 미래를 위해서 반드시 당선시켜 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건강 악화로 참석하지 못한 이용희 전 국회부의장은 영상메세지를 통해 "김 후보는 보은의 구석구석을 잘 파악하고 있다"며 "보은발전을 위해 김 후보에게 기회를 달라"고 말했다.

김인수 보은군수 후보는 "군민들의 발전 열망을 잘 알고 있다"며 "이대로 가면 보은군의 미래는 암울하고 장담할 수 없는 상황에 이를 것"이라고 말하고 "이러한 군민들의 열망을 담아 '먹통, 호통, 불통, 분통 '4통의 보은군정'을 끝장내고 활기찬 경제, 편안한 복지를 통해 '누구나 살고 싶은 보은, 미래가 있는 보은'을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