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매일 정구철 기자] 충주에 있는 에네스티화장품의 레그 뷰티 브랜드 '미스레그'가 6월 뷰티 앤 헬스 전문체인 올리브영 100여 개 매장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존 입점해 있는 450여 개 매장에 더해 총 500여 개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6월 한 달 동안 미스레그의 쿨링라인 전 제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미스레그 전 제품은 다리 붓기 감소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여성들의 각선미 관리, 피로회복을 돕는다.

특히, 다리 붓기 개선 임상평가와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과하며 증명된 탁월한 제품력으로 예쁜 각선미를 가꾸고자 하는 2040 여성들의 몸매 관리 필수템이자 여행 필수품으로 시장을 파고들고 있다.

지난해 7월 론칭한 미스레그 제품들에는 천연 유래 성분 부처스브룸 뿌리와 가시칠엽수 씨, 포도잎, 아르니카 꽃의 추출물이 주성분으로, 다리 혈액순환을 원활히 하고 통증을 완화하는데 뛰어난 효과를 보이고 있다.

특히 가벼운 마사지를 더하면 피로 회복과 붓기 예방에 탁월하다.

해당 제품들은 장시간 앉거나 서서 일하는 여성, 여행 중 평소보다 많은 걸음으로 다리가 아픈 이들에게 적합하다.

한편, 2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 tvN '짠내투어' 미국 LA편에서는 장시간 비행으로 붓고 오래 걸어 지친 다리를 '쿨링볼'로 간편하게 관리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독특한 여행필수품으로 시청자의 이목을 사로잡았으며, 미스레그의 쿨링볼, 쿨링젤 및 뷰티 핫크림, 마사지 핫볼은 현재 전국 의 롭스 전 매장에 입점돼 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