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 충북알프스 자연휴양림으로 오세요"
"여름휴가 충북알프스 자연휴양림으로 오세요"
  • 송창희 기자
  • 승인 2018.06.14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은군 손님맞이에 한창…오는 22일 물놀이장 개장
물 맑고 공기 좋은 보은 충북알프스자연휴양림이 오는 22일 물놀이장을 개장한다. / 보은군 제공
물 맑고 공기 좋은 보은 충북알프스자연휴양림이 오는 22일 물놀이장을 개장한다. / 보은군 제공

[중부매일 송창희 기자] 보은군 충북알프스자연휴양림이 본격적인 여름철 휴가기를 앞두고 손님맞이 준비로 분주하다.

산외면 장갑리에 위치한 충북알프스자연휴양림은 2016년 개장후 매년 이용객이 증가해 지난해 개장 이래 최대인 6만4천여명이 다녀갔으며, 가족단위 힐링 휴양지로 각광을 받고 있다.

충북알프스자연휴양림은 세미나실과 식당을 갖춘 숲속 수련관 1동, 테라스 하우스 3실, 시나래마을 5실, 알프스빌리지 5실, 숲속의 작은집 4실, 숲속의 집 4실, 산림휴양관 13실 등 1일 최대 287명을 수용할 수 있는 34개의 객실과 물놀이장, 어린이놀이터, 풍차정원 등의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보은군은 올해 여름철 성수기인 7~8월 이용객이 2만여명에 이를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보은군은 이를 대비해 각 숙박동의 시설물을 정비하고 실내외 청결을 유지하는 등 이용객들의 편의 제공을 위한 만반의 준비에 한창이다.

또 오는 22일 물놀이장 개장을 앞두고 안전관리원 배치, 그늘막 설치 등 시설 이용에 차질이 없도록 준비하고 있다.

이곳 물놀이장은 일반 풀장과 유아 풀장이 갖춰져 있으며, 8월말까지 시설 이용객을 대상으로 운영된다.

이 밖에도 숲 해설, 목공예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해 가족단위 이용객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보은군 관계자는 "휴양림을 찾는 이용객들이 편안히 쉬었다 갈 수 있도록 친절한 서비스 제공 및 시설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