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홍장 당진시장 당선인 "더 큰 도약 살맛나는 당진 이끌 것"
김홍장 당진시장 당선인 "더 큰 도약 살맛나는 당진 이끌 것"
  • 이희득 기자
  • 승인 2018.06.14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홍장 당진시장 당선인
김홍장 당진시장 당선인

[중부매일 이희득 기자] 김홍장 당진시장 당선인은 먼저 제가 당진시의 더 큰 도약을 위해 일을 할 수 있도록 기회를 주신 당진시민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그동안 선의의 경쟁을 해주셨던 오성환 후보와 이철수 후보께 위로의 말씀과 함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고 밝혔다.

김 당선인은 "당진시민의 선택은 위대했습니다. 당진시민들께서는 평화 속에 번영을 선택하셨습니다.시민들께서는 당진의 대도약을 선택하셨고 살맛나는 당진을 원하셨습니다. 저를 지지한 분들은 물론이고 반대한 분들도 모두 제가 사랑하는 당진시민들이십니다. 앞으로 모든 분들과 소통하며 손잡고 함께 가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김 당선인은 "다함께 한 마음으로 시민이 원하는 당진의 대도약을 이끌겠습니다.사람 중심의 당진, 지속가능한 당진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기본과 원칙을 지키며 시민 여러분과 함께 살맛나는 당진을 만들겠습니다. 선거기간 시민 여러분께 들었던 많은 말씀과 제가 시민 여러분께 드린 많은 약속을 절대로 잊지 않겠습니다. 모두 시정에 반영하도록 꼼꼼하게 챙기겠다"고 말했다.

또 김 당선인은 "다시 한 번 당진시민들께서 바라시는 대로 반드시 '더 큰 도약 살맛나는 당진'을 이끌겠다는 약속을 드립니다. 오늘 아름답게 핀 민선 7기라는 꽃봉오리가 좋은 열매로 맺어질 수 있도록 저 김홍장이 남은 열정을 다 받쳐 열심히 뛰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