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9일 오후 7시 30분 청주아트홀서
'꽃길만 걸으소서' 주제 다양한 곡 선봬

소리하나여성합창단  단원들. / 이지효
소리하나여성합창단 단원들. / 이지효

[중부매일 이지효 기자] 하나의 소리를 만들기 위해 열정을 다하는 소리하나 여성합창단(단장 박미영)이 오는 6월 19일 오후 7시 30분 청주아트홀에서 7번째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꽃길만 걸으소서'란 이름으로 '꽃'을 주제로 한 다양한 곡들을 선보인다. 박수길 사회자의 설명으로 소리하나 여성합창단이 가는 '꽃길'을 인도한다.

소리하나 여성합창단은 이서희 지휘자의 지휘와 윤유나 반주자의 반주로 한국가곡인 별, 꿈, 꽃 구름속에를 선보이며 첫 무대를 열 예정이다.

테너 한상우가 오페라 카르멘 중 꽃의 노래와 그라나다로 우정출연한다. 이어지는 합창 무대로 그리움을 노래한 엄마야 누나야, 고향의 봄, 꽃밭에서를 선보인다.

'꽃길만 걸으소서'의 주제에 맞게 강민호 한국무용가를 초청해 무용 공연도 곁들일 예정이다. 마지막 무대로 오페라 라크메 중 꽃의 이중창, 꽃파는 아가씨, 꽃타령을 선사한다.

노래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여 아름다운 하모니로 그동안 연습한 결과물을 선보이는 이번 정기연주회에서는 꽃과 어울리는 깜짝 율동도 감상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박미영 단장은 "무대위의 단원들이 자신의 노래를 뽐내는 자리가 아닌 관객과 함께 온전히 소통할 수 있는, 그래서 연주가 끝날 때쯤엔 마음이 하나가 돼 있는 공연을 선보이고 싶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