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시·도대항 전국족구대회 23일 예산서 개최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시·도대항 전국족구대회 23일 예산서 개최
  • 최현구 기자
  • 승인 2018.06.21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부매일 최현구 기자] 예산군은 23~24일까지 2일간의 일정으로 예산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 및 다목적구장에서 '제23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시·도대항 생활체육 전국족구대회 대회'를 개최한다.

대한민국 족구협회가 주최하고 충청남도족구협회와 예산군족구협회가 공동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전국 족구 동호인들의 지역 간 친목을 도모하고 족구를 통해 예산군을 홍보하고자 마련됐다.

23일 오전 10시 개회식을 갖고 최강부, 일반부, 40대·50대·60대부, 여성부, 초·중·고등부, 충남 일반2부 등으로 나눠 경기가 진행된다.

아울러 대회 2일차인 24일에 개최되는 최강부·일반부·여성부·고등부 결승전 4경기는 예산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경기가 진행되며 isport TV를 통해 중계가 예정돼 있어 전국의 족구동호인들의 기대와 관심을 한껏 높이고 있다.

군은 대회기간 동안 전국 족구 동호인 184개 팀 1천650여명이 군을 방문할 것으로 예상하는 만큼 유동인구 증가로 숙박업소, 식당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올해는 예년보다 더 다양한 전국단위 체육대회 개최를 계획하고 있어 많은 체육 동호인과 군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이 대회를 통해 예산군을 전국에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고 나아가 동호인들 간의 화합과 우의를 돈독히 하는 즐거운 축제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