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 카누팀, 제17회 파로호배 전국카누대회서 5개 메달 획득
서산시 카누팀, 제17회 파로호배 전국카누대회서 5개 메달 획득
  • 이희득 기자
  • 승인 2018.06.25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산시

[중부매일 이희득 기자] 서산시청 카누팀(감독 박민호)이 강원 화천 카누경기장에서 열린'제17회 파로호배 전국카누대회'에서 선수 전원이 메달을 따내는 쾌거를 거뒀다.

서산시에 따르면 시청 카누팀 선수들은 금메달 1개와 은메달 2개, 동메달 2개 등 총 5개의 메달을 획득했다.

대회 첫날과 둘째날 카나디안(C-2) 200m와 1천m에 출전한 신동진·안현진 선수는 대구 동구청에 두 종목 모두 간발의 차로 뒤지며 아쉽게 은메달을 목에 걸었다.

하지만 대회 마지막날인 22일 카나디안(C-500m)에서 경쟁팀인 대구 동구청팀을 큰 차이로 따돌리며 아쉬움을 깨끗이 씻고 당당하게 우승을 차지했다.

또 올해 신규로 입단한 오해성 선수는 카나디안(C-1) 200m와 1천m에서 쟁쟁한 실업팀 선배들에게 뒤지지 않고 각각 동메달을 따며 선수단 전원이 메달을 획득하는데 한몫을 했다.

특히 신동진·안현진 선수는 오는 8월 개최되는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에 카누 용선 종목 국가대표에도 선발돼 기쁨을 더했다.

이석봉 서산시 체육진흥과장은 "그동안 변변한 훈련장도 없었던 상황에서 강도 높은 체력훈련 등 꾸준한 노력으로 이뤄낸 성과"라며 "선수들이 안정적으로 훈련에 매진할 수 있도록 여건 마련은 물론 경기력 향상을 위한 지원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