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구공 이정원 대표가 지난 9일 천안시복지재단에서 추진하고 있는 행복천사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하며 제1호 행복천사로 선정돼 구본영 천안시장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천안시

[중부매일 송문용 기자] 천안시복지재단이 소규모 사회복지시설 지원을 위해 추진하고 있는 '행복천사 릴레이 캠페인'에 주식회사 구공(대표 이정원)이 첫 번째 행복천사로 나섰다.

행복천사 릴레이 캠페인은 개인사업자 100호를 모집해 매월 3만 원씩 정기후원을 받아 매월 300만원 적립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모인 후원금은 연말 집중모금행사 공개방송을 통해 소규모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할 계획이다.

이정원 대표는 "열악한 사회복지시설이 많다는 것은 알고 있었는데 마침 복지재단에서 뜻깊은 캠페인을 추진한다는 소식을 듣고 흔쾌히 참여하게 됐다"며 "행복천사 1호인 만큼 다른 분들에게도 참여를 독려해 행복천사가 확대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밝혔다.

문은수 이사장은 "민·관 복지기관 및 시설의 허브역할을 하는 것이 재단의 역할"이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안정적인 기금을 마련하고 소규모 사회복지시설을 위해 사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