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용도 높은 머그 제품 위주
드라마 '같이살래요'에 등장한 '더 셰프 컬러머그' 신규 색상

국도자기 여름 시즌 맞이 신제품 이미지. /한국도자기 제공
국도자기 여름 시즌 맞이 신제품 이미지. /한국도자기 제공

[중부매일 이완종 기자] 한국도자기가 여름 시즌을 맞아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소비자들이 집에서 다양한 음료를 간편하기 마실 수 있는 활용도 높은 머그 제품위주다.

제이드(Jade), 러스트(Rust) 커피세트는 사각형에서 시작되는 기하학적인 패턴을 모던하게 표현한 디자인이다. 트렌디한 컬러에 기하학적인 문양으로 포인트를 주고 24K 리얼 브라이트 골드를 이용하여 모던 클래식한 느낌을 더했다.

또 KBS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에 여러 번 등장하면서 화제가 된 더셰프 컬러머그의 스카이와 라벤더 색상이 출시됐다. 이 머그잔은 노르딕 스타일 인테이러에 어울리는 컬러 시리즈 제품으로 펜으로 그린 듯한 흰색라인과 머그 바닥면의 컬러풀한 포인트가 센스 있는 제품이다.

여기에 기프트 머그 세트로 출시된 땡큐(Thank You) 에버(Ever) 머그세트는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컴팩트한 사이즈의 티머그에 24K 리얼 골드와 함께 감각적인 캘리그라피를 활용한 감사의 메시지를 담았다.

한국도자기 여름 시즌 신제품들은 한국닷컴 홈페이지(www.hankook.com)와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및 전국대리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국도자기 관계자는 "최근 종이컵과 플라스틱컵 사용을 지양하는 분위기에 맞춰 신제품 컬러머그 6종은 '일회용품 ZERO' 특별 이벤트로 30% 할인가에 판매 중"이라며 "여름은 물론이고 사계절 활용도가 높은 머그 상품을 한국도자기에서 저렴하게 구입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