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중부매일 문영호 기자] 자연이 만든 프리미엄 스파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개장 10주년을 맞아 푸짐한 경품을 걸고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공식 SNS를 통하여 진행되고 있으며, 팔로우와 친구를 태그한 댓글만 달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을 참고하면 된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스파이용권과 고프로, 후드 가운, 빙수까지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총 51명의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테마를 가지고 있다.

특히 건강 증진을 위한 실내 바데풀부터 시작하여 실외 유수풀과 사계절 운영되는 가족형 파도풀, 아쿠아플레이 등 다양한 놀이시설까지 겸비했다. 남녀노소 누구나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풀장 시설을 갖추고 있어 '가족형 휴양지'로 제격이다.

야외 노천 스파존에서는 물속에서 간단한 스낵부터 시작하여 와인, 생과일주스, 칵테일, 생맥주 등 다양한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아쿠아 바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야외 시설을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는 인피니티 스파 시설이 있다.

시원한 여름 밤을 위해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나이트 스파가 극성수기 기간인 7월 21일부터 8월 15일까지 매일 운영하여, 밤 10시까지 스파 도고를 이용할 수 있다. (실내/외 수영장 9시, 온천대욕장 10시까지) 극성수기기간이 아니여도 연중 상시 매주 금, 토, 일요일 그리고 공휴일 및 공휴일 전날에도 나이트 스파를 운영한다. 스파 개장시간인 오전 9시부터 입장하더라도 밤 10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뜨거운 여름밤, 시원한 물놀이를 야간에 즐기고 나면, 올 여름 열대야로 잠 못 드는 날이 줄어들 것이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