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가는 충남관광 홍보전 아산시 홍보부스 모습. / 아산시

[중부매일 문영호 기자] 아산시가 지난 18일부터 삼성디스플레이 아산캠퍼스에서 열린 '찾아가는 충남관광 홍보전'에 참가해 여름 휴가철에 찾기 좋은 아산의 관광지를 소개하는 데 힘을 쏟고 있다.

특히 충남도내 관광지 정보제공을 통해 여름 휴가철 관광객을 유치하고자 충청남도 주관으로 마련된 이번 홍보전은 아산시를 비롯한 도내 9개 시·군 및 특산품 판매업체 등이 참여해 삼성디스플레이 임·직원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시는 아산스파비스, 파라다이스스파도고 등 온천 관광지를 비롯해 아산레일바이크, 코미디홀, 곡교천 야영장 등 가족단위 여름 휴가지로 각광받는 관내 주요 관광지 홍보책자와 할인권을 배부하며 열띤 홍보를 펼쳤다.

또 오는 27일부터 8월 11일까지 신정호수공원에서 열리는 '신정호 별빛축제'홍보와 함께 충남 아산관광두레에 참여해 지역주민들의 다양한 관광사업과 체험거리를 알리며 아산시 방문으로 이어지도록 했다.

이상득 문화관광과장은 "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가 가득한 아산에서 시원한 여름휴가를 즐기는 방문객들이 늘어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우리시 관광객 유치와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홍보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