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청주하우스콘서트

[중부매일 이지효 기자] 제52회 청주하우스콘서트가 오는 7월 26일 저녁 7시 30분 청주첨단문화산업단지 동부창고 34동 다목적 홀에서 '라 수아레 앙상블'의 공연으로 개최된다.

이 세상의 모든 음악을 연주 한다'는 취지아래 국내외에서 활동 중인 젊은 연주자들로 구성된 '라 수아레 앙상블'은 정통 클래식부터 대중음악 등 여러 예술 장르와의 콜라보, 다양한 주제의 인문학 강의 등의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이는 그룹이다.

이번 청주하우스콘서트에서는 앙상블 멤버 중 바이올리니스트 이수아, 박혜원, 비올리스트 임요섭, 첼리스트 김경란이 무대에 오른다.

특히 이번 청주하우스콘서트는 한국을 중심으로 전 세계 다양한 공간과 공연을 연합하는 프로젝트 '더하우스콘서트'의 원먼스페스티벌 일환으로 마련돼 공연 당일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thehouseconcert) 통해 실시간 공유될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청주하우스콘서트의 공연은 매달 넷째 주 목요일 저녁 7시 30분 옛 담뱃잎 창고였던 동부창고 34동 다목적 홀에서 진행되며 공연이 끝나면 관객과 연주자가 함께 와인을 즐기는 간단한 리셉션을 제공해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

관람료는 1만원(어린이·청소년 5천원)이며, 자세한 공연관련 사항은 홈페이지(http://chongjuhc.tistor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