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군 장연면에서 재배하는 절임배추로 김치를 만들어 수출하는 기업인 MSFOOD(대표 박좌기)가 24일 장연면사무소(면장 손기홍)를 방문,
괴산군 장연면에서 재배하는 절임배추로 김치를 만들어 수출하는 기업인 MSFOOD(대표 박좌기)가 24일 장연면사무소(면장 손기홍)를 방문,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해 달라"며 김치 100박스(2kg/박스, 10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괴산군청 제공

 

[중부매일 서인석 기자] 괴산군 장연면에서 재배하는 절임배추로 김치를 만들어 수출하는 기업인 MSFOOD(대표 박좌기)가 24일 장연면사무소(면장 손기홍)를 방문,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해 달라"며 김치 100박스(2kg/박스, 10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이날 박좌기 대표는 "MSFOOD에서 만든 김치를 어려운 지역 이웃들과 나누며 그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MSFOOD가 지역사회와 공존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협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손기홍 면장은 "지역사회를 위한 사랑나눔을 몸소 실천하고 있는 MSFOOD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탁받은 김치는 바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을 듬뿍 담아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장연면은 이날 기탁받은 김치를 장연면 뿐 만 아니라 인접해 있는 칠성면·감물면·연풍면에서 살고 있는 100개의 복지위기가구 및 독거노인가구에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MSFOOD는 괴산군 장연면의 청정한 자연에서 생산된 절임배추를 이용, 김치를 가공·생산해 수출하는 기업이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