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매일 최현구 기자] (재)홍성사랑장학회는 2019학년도 학생부 종합전형대비 입시 정보를 수험생에게 제공하기 위해 '2019학년도 입시진학설명회'를 8월 1일 오후 4시 홍주문화회관에서 개최한다.

9월 대학 수시모집 일정을 앞두고 실시하는 '홍성군 입시진학설명회는 1부 대학입시의 흐름을 이해한 수시전략 만들기와 2부 입학사정관이 읽고 싶은 자기소개서 만들기'로 구성된다.

(재)홍성사랑장학회에서는 1, 2부 모두 2014년도까지 대학입학사정관을 지낸 윤종걸, 김진환 박사 두 강사를 섭외해 2019학년도 수시모집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과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설명회를 알차게 준비했다.

(재)홍성사랑장학회 김석환 이사장은 홍성의 미래 주역이 될 지역의 인재양성을 위해 매년 장학금을 지원하고 입시진학설명회를 개최하는 등 장학사업을 확대 시행하고 있다”며 "변화하는 교육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해 성공적인 대학진학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많은 수험생과 부모님들께서 관심을 갖고 참석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홍성사랑장학회는 지난 2005년 4월 공식 출범한 이래 현재까지 약 126억원의 기금이 조성되었고 출범이후 올해까지 총1천962명의 지역인재에게 약 21억 2천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해 홍성군 희망충전소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