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여행] 아산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야외풀장' 전경

[중부매일 문영호 기자] 우리 아이를 위한 키즈랜드, 부모님을 위한 바데풀부터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파도풀까지! 온 가족 신나게 스파 도고에서 여름휴가를 보내는 건 어떨까.  

충청남도 아산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테마를 가지고 있다.

건강 증진을 위한 실내 바데풀부터 시작하여 실외 유수풀과 아쿠아플레이, 키즈랜드 등 다양한 놀이시설까지 겸비했다. 남녀노소 누구나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풀장 시설을 갖추고 있어 '가족형 휴양지'로 제격이다. 특히 사계절 내내 운영하는 가족형 파도풀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가장 인기 있는 시설이다.

스파 도고의 주요 고객층인 어린아이부터 노년층까지 전 세대가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파도의 높이와 수심을 설정했다. 이국적인 분위기의 바닷가를 연상시키는 스파 도고 파도풀도 마련돼 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노천 히노끼탕'

매일 밤 10시까지 로맨틱한 밤의 노천 스파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시원한 여름 밤을 위해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나이트 스파를 극성수기 기간인 오는 8월 15일까지 매일 운영한다.(실내·외 수영장 9시, 온천대욕장 10시까지) 연중 상시 매주 금, 토, 일요일 그리고 공휴일 및 공휴일 전날에도 나이트 스파를 운영한다. 스파 개장시간인 오전 9시부터 입장하더라도 밤 10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여름밤, 쏟아지는 별들과 함께 낭만 캠핑도 즐길 수 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카라반 캠핑장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스탠다드 카라반 30대와 디럭스 카라반 20대로 총 50대 카라반으로 구성된 국내 최대 규모의 럭셔리 카라반 캠핑장도 갖추고 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카라반 이용시 워터파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체크인 날은 스파, 체크아웃 날에는 온천대욕장이 무료다. 카라반 캠핑시 필요한 바비큐 세트도 함께 판매하고 있다.

바비큐 세트는 돼지고기, 소시지, 왕새우, 쌈야채, 추억의 도시락, 찌개가 주요 메뉴로 2인이 이용하는 통 삼겹살 세트는 5만원이다. 현장 체크인시 옵션으로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