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구선 제3대 이사장 취임후 첫 정기인사
최근 인력채용에 전체 정원 늘었기 때문
 

박구선 오송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 제3대 이사장이 취임후 첫 정기인사를 단행했다. 박구선 이사장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중부매일DB
박구선 오송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 제3대 이사장이 취임후 첫 정기인사를 단행했다. 박구선 이사장이 사무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중부매일DB

[중부매일 김미정 기자] 오송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이 전 직원의 10%를 승진시키는 등 대대적인 승진인사를 단행해 눈길을 끈다.

오송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은 9일 발표한 정기인사에서 전 직원 355명 가운데 10%에 해당하는 34명을 승진자 명단에 포함시켰다.

1년에 한번 이뤄지는 정기인사에서 올해 승진자는 지난해 13명에서 34명으로 크게 늘었다.

올해 2월 취임한 박구선 제3대 이사장의 첫 승진인사 단행인데다가, 지난달 대규모 인력채용(31명)으로 전체 정원이 늘면서 승진자 규모도 늘어난 것으로 해석된다.

오송재단의 정원은 지난해 정기인사 당시 301명에서 올해 8월 현재 355명으로 증가했다.

오송재단 관계자는 "올해 2월 박구선 이사장 취임후 첫 승진인사로서 총 34명이 승진하는 등 예년에 비해 승진 규모가 컸다"고 말했다.

다음은 승진인사 명단.

◇수석 ▶바이오의약생산센터 정경희 

◇책임 ▶혁신성장전략팀 임용훈 ▶전략기획본부  김주영 ▶신약개발지원센터 김수진 ▶첨단의료기기개발지원센터 김은영 ▶바이오의약생산센터 민순홍

◇선임 ▶대외협력팀 권기원 ▶전략기획본부  김혜련 ▶ 〃 이용환 ▶〃 곽철민 ▶ 〃 심보경 ▶신약개발지원센터 최동욱 ▶ 〃 강원모 ▶ 〃 임명신 ▶ 〃 김하연 ▶ 〃 강영주 ▶ 〃 이장한 ▶ 〃 박종식 ▶ 〃 박소라 ▶첨단의료기기개발지원센터 김병연 ▶ 〃 박병준 ▶ 〃 이강무 ▶ 〃 이석원 ▶ 〃 양재웅 ▶ 〃 박정훈 ▶ 〃 정용훈 ▶ 〃 김민희 ▶실험동물센터 이상오 ▶ 〃 조익준 ▶ 〃 김상우 ▶ 〃 유아람 ▶바이오의약생산센터 박병우 ▶ 〃 나성민 ▶ 〃 임영훈.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