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명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백미 30포 기탁

청주경제로타리클럽(회장 김국환)은 9일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봉명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백미30포(시가 100만원상당)를 기탁했다.

[중부매일 이민우 기자] 청주경제로타리클럽(회장 김국환)은 9일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봉명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백미30포(시가 100만원상당)를 기탁했다.

이번 기탁은 김국환 회장이 제12대 청주경제로타리클럽 회장으로 취임하면서 축하화환 대신 백미로 기탁받아 어려운 이웃과 따뜻한 정을 나누게 된 것이다.

김국환 회장은 "도움의 손길이 절실히 필요한 소외계층을 돌보는 일에 관심이 많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일원으로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사랑을 나누는 단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반준환 위원장은 "나눔의 손길을 내어주신데 대해 감사하고, 소외계층에게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기탁된 백미를 잘 전달하겠다"며 "향후에도 지역사회와 함께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해 주면 감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50여명의 회원으로 구성된 청주경제로터리클럽은 저소득층 주거환경개선사업, 태양광 설치사업 등 지역사회 및 직장에서의 인도주의적 봉사를 실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