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 지역발전협의회(회장 이양희)는 16일 군청 현관 앞에서 구급상자 90개를 기부하며 나눔운동에 동참했다./음성군청 제공

[중부매일 서인석 기자] 음성군(군수 조병옥)은 기록적인 무더위가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자칫 소외될 수 있는 폭염취약계층을 위해 '냉방물품 나눔운동'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 냉방물품 나눔운동은 음성지역 사회단체들의 자율적인 참여로 폭염저감 냉방물품을 각 읍·면사무소와 지역사회보장협의회를 통해 폭염취약계층과 홀몸어르신 등이 많이 찾는 무더위쉼터에 전달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지고 있다.

지난 16일 군청 현관 앞에서 음성군 지역발전협의회(회장 이양희)에서 구급상자 90개를 기부하며 나눔운동에 동참했다.

이양희 회장은 "작은 사랑이 모여 큰 사랑이 되듯이 작지만 누군가에게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라고 언제나 나눔은 행복하다"고 말했다.

조병옥 군수는 "나눔운동에 음성군 지역발전협의회가 함께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폭염도 뜨거운 사랑 나눔으로 이겨낼 수 있을 것 같다"며, "어떤 어려움도 우리 음성군은 하나라는 마음으로 이겨내고 모든 군민이 행복한 음성군이 될 수 있도록 따뜻한 나눔에 적극 동참해 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