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메스, 마음애병원, KT&G천안공장, 복지재단에 후원금 전달

세메스(대표 김용식), 마음애병원(원장 정범수), KT&G천안공장은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복지재단에 후원금을 22일 전달했다. / 천안시

[중부매일 송문용 기자]세메스(대표 김용식)와 마음애병원(원장 정범수), KT&G천안공장은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복지재단에 후원금을 22일 전달했다.

세메스는 이번에 전달한 후원금 840만원 외에 하절기 인견이불, 김장지원 등 소외된 지역 주민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하고 있다.

마음애병원(원장 정범수)은 후원금 300만원을 복지재단에 전달했다. 마음애병원은 임직원들의 정기후원 외에 재단에 지속적인 정기후원을 실천하고 있는 상황이다.

2016년 이후로 매년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는 KT&G천안공장(공장장 강훈구)은 천안시 사회적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복지재단에 후원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문은수 이사장은 "사회적 취약계층지원에 대한 기반 조성활동을 활발히 추진한 결과 시민과 기업의 도움으로 많은 성과를 이뤄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시민을 위해 한발 더 뛰고 앞장서서 활동할 수 있도록 지금처럼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