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하지 않은 것들에 대한 사랑' 주제

[중부매일 서인석 기자] '활기찬 농촌프로젝트 사업'을 수행하고 있는 괴산군 6플러스지원센터가 오는 9월 5일 오후 2시 괴산문화예술회관에서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의 저자 혜민 스님을 초청, 괴산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이번에 강사로 나서는 혜민 스님은 현재 마음치유학교 교장 및 뉴욕불광사 부주지로 재직 중이며, 주요 저서로는 ▶젊은 날의 깨달음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 ▶완벽하지 않은 것들에 대한 사랑 등이 있다.

저서의 제목이기도 한 '완벽하지 않은 것들에 대한 사랑'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아카데미는 완벽하지 않은 나 자신과 타인을 사랑하고 수용하는 방법을 배우며, 가슴 따뜻해지는 이야기로 채워질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괴산아카데미에는 괴산군민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며, "대한민국 힐링 멘토로 꼽히는 혜민스님의 강의를 통해 가슴 속에 묻어 뒀던 고민거리를 해결하고 진솔한 얘기를 나눔으로써 지역간, 세대간 소통하고 화합하는 괴산사랑운동 전개의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10월 괴산아카데미는 스타강사 김미경씨을 초청해 오는 10월 1일 오후 2시 괴산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