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매일 서인석 기자] 음성군(군수 조병옥)은 오는 9월 11일(화) 저녁 7시 음성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김창옥 아카데미 대표를 초청, '소통의 법칙'이라는 주제로 '2018 반기문 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소통전문가'로 불리는 김창옥 대표는 강사들의 롤모델, 힐링 퍼포먼스의 일인자, CBS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대표강사로 잘 알려져 있으며, KBS 아침마당, 여유만만, tvN 어쩌다 어른, MBC 파랑새, EBS 60분 부모 등 다수 방송에 출연하며 각종 언론 매체를 통해 전 세대를 아우르는 소통과 힐링을 주제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통하였느냐? 소통은 행복이자, 성공이며, 생명스러운 것'이라고 이야기하는 김창옥 대표는 이번 강연에서 '유쾌한 소통의 법칙'이란 주제로 소통을 잘하기 위한 다양한 대화방법과 상대방의 마음을 움직이는 부드럽고 단호한 언어의 힘에 대해 강연한다.
 
음성군민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오는 27일부터 선착순 450명까지 음성군 평생학습관 홈페이지(https://life.eumseong.go.kr) 또는 평생학습과 평생학습팀 전화(☎ 043-871-3141∼3144)를 통해 사전 신청을 받고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조병옥 군수는 "생각과 마음, 감정이 통하는 것이야 말로 최고의 행복이며, 소통이 목마른 요즘 김창옥 대표의 강연을 통해 복잡하고 다양한 관계 속에서 필요한 다양한 대화 방법 등을 배워 소통의 시대를 만들어 나갈 수 있길 기대한다"며 "주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