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장일범의 이탈리아 바로크 음악 관련 기획특강 마련

[중부매일 송문용 기자] 천안예술의전당(관장 유원희)은 4일부터 천안예술의전당 예술아카데미 2018년 가을학기 정규강좌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가을학기에는 ▶문학 속의 철학(이현우) ▶미술, 여행이 되다_프랑스편(이현) ▶에센셜 클래식_살아남은 오페라(조희창) ▶양재무의 벨칸토Ⅱ(양재무) ▶즐거운 클래식기타(김윤배) ▶사진, 한 장에 담긴 미학(임양환) ▶뎃생&드로잉_인물편(공기평) ▶한국화(박진균) ▶기획특강 '세계문화예술탐방_이탈리아편'(장일범) 등 문화예술 강좌가 진행된다.

특히 오는 28일 개강되는 기획특강 '세계문화예술탐방_이탈리아편'은 'KBS 클래식 FM 장일범의 가정음악' 등으로 사랑받는 음악평론가 장일범이 이탈리아를 중심으로 바로크 음악에 얽힌 다채로운 이야기를 알기 쉽게 풀어낼 예정이다.

예술아카데미 가을학기는 12월 14일까지 강좌별 10회에 걸쳐 진행되며 강연주제와 강의일정 등 자세한 내용은 천안예술의전당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수강생 모집은 강좌별 개강일까지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신청 또는 문의는 천안예술의전당 미술관팀(☎041-901-6624)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