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국민 대상 공모전 실시…다음달부터 작품 등 접수

[중부매일 최현구 기자] 충남도는 관광 사진·UCC·청년관광 아이디어 공모전 참여 희망작 접수를 다음달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충남의 관광 자원을 알리고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해 마련한 이번 공모전은 전 국민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관광 사진 공모전은 도내 관광 자원과 문화예술 축제·공연 등을 담은 국내·외 미 발표 사진이면 된다.

작품 접수는 다음달 1일부터 11월 9일 사이 한국사진작가협회 충남도지회(충청남도 서산시 안견로 314 2층)로 하면 된다.

UCC는 충남을 창의적으로 표현한 영상물이면 되며 청년 관광 아이디어 공모전은 충남만의 관광 정책이나 상품을 제안하면 된다.

UCC는 같은 기간 우편을 통해 충남관광협의회(아산시 시민로 449번길 24, 2층)에 접수하거나 이메일(chungnamtour041@daum.net, hnh7849@korea.kr)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청년 관광 아이디어는 충남관광협회(홍성군 홍성읍 의사로 36번길 13)에 방문하거나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공모전 대상작은 도지사 표창과 함께, 상금으로 사진 300만원, UCC 500만원을 지급하며 청년 관광 아이디어는 정책과 상품 2개 부문에 각각 150만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수상작은 도 관광 정책이나 상품에 활용하고 도 홈페이지와 SNS, 관광 안내 책자 및 박람회 등 각종 홍보자료에도 사용할 계획이다.

이번 공모전과 관련한 기타 자세한 내용은 도 관광마케팅과로 문의(☎041-635-2442)하거나 도 관광 홈페이지(tour.chungnam.go.kr)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