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업경영인괴산군연합회(회장 김종화) 및 한국여성농업인 괴산군연합회(회장 문창숙) 회원 10여명이 지난 12일 괴산군농산물유통센터를 방문, 햅쌀 100포(3kg/포, 10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 / 괴산군청 제공

[중부매일 서인석 기자] 괴산군 농업인들이 추석을 앞두고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어 주위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한국농업경영인괴산군연합회(회장 김종화) 및 한국여성농업인 괴산군연합회(회장 문창숙) 회원 10여명이 지난 12일 괴산군농산물유통센터를 방문, "관내 독거노인들게 전해 달라"며 햅쌀 100포(3kg/포, 10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고 13일 밝혔다.

김종화 회장은 "추석명절을 맞아 홀로 외로이 생활하시는 어르신들께 작은 정성이나마 드리게 돼 기쁘다"며,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과 관심을 지속적으로 나누겠다"고 말했다.

괴산군은 이날 후원받은 햅쌀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생활이 어려운 저소득 독거노인 100명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농업경영인 및 여성농업인 괴산군연합회는 매년 추석명절이면 관내 독거노인들에게 쌀을 전달하는 등 꾸준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