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서산시복지재단은 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관내 저소득 260가구에 명절선물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 서산시복지재단

[중부매일 이희득 기자] (재)서산시복지재단(이사장 김완종)은 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관내 저소득 260가구에 명절선물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선물세트는 라면, 식용유, 삼푸 등 가정에 실질적으로 필요한 생필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주여성, 홀몸 어르신, 장애인 등 저소득 가정에 전달됐다.

김완종 이사장은 "가족과 함께 행복하고 즐거워야 할 명절에 외롭게 보내는 이웃들이 많다"며"비록 작은 나눔이지만 우리 이웃들에게 응원과 희망을 전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산시복지재단은 명절 지원 외에도 청소년 장학금, 기저귀, 학용품, 생필품, 압력밥솥 지원 등 취약계층을 위한 내실 있는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시민들의 자발적인 기부참여를 위한 공동모금회 연합모금사업인 희망나눔캠페인 '3천원의 행복' 기업 및 사회단체와의 활발한 연계사업을 추진 중에 있으며 일시후원 등 기부참여를 희망할 경우 재단 홈페이지(seosanwf.or.kr)와 전화(☎041-660-0255)를 통해 신청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