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0일까지 충주농특산물 직거래장터와 함께 열려

[중부매일 김성호 기자] 자유한국당 이종배 의원(충주)이 주최하고 충주시가 주관해 18일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머물수록 매력있는 충주' 사진전 개회식이 성황리에 종료됐다.

18일 이 의원실에 따르면 이번 사진전에는 충주관광전국사진 공모전에서 입상한 작품들과 충주의 옛 모습을 담은 사진 등 60여점이 오는 20일까지 국회 의원회관 제2로비에서 전시된다.

또 사진전과 함께 국회도서관에 마련된 충주농특산물 직거래장터서는 충주의 우수 농특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개회식에 참석한 이주영 국회부의장은 "이번 사진전을 통해 언제 찾아도 좋은 여행지인 충주 여행을 설계해보는 계기가 될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말했다.

김성태 한국당 원내대표도 "작가의 경험과 추억이 담긴 작품들을 통해 충주의 아름다움을 공감하시길 바란다"고 충주 사진전을 환영했다.

사진전을 주최한 이 의원은 "이번 행사가 많은 분들께 충주를 알리고, 충주를 찾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며어 "사진전과 함께 마련된 직거래장터 운영으로 사과, 복숭아, 밤 등 충주의 우수 농특산물을 홍보하고 농가 소득도 올리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날 개회식에는 이주영 국회부의장과 김성태 한국당 원내대표를 비롯해 심재철 전 국회부의장, 정우택·나경원·유기준·홍문종 의원·김성찬·박명재·김성원·문진국·박성중·이철규·조훈현·최연혜 의원, 조길형 충주시장과 허영옥 충주시의회의장, 서종석 재경향우회장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