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승 남자부 충주교총, 여자부 보은교총 차지

29일 충북체육고등학교에서 열린 제9회 충북교총회장기 배구대회에서 남자부 우승을 차지한 충주교총이 우승기를 들고 파이팅을 하고 있다. / 충북교총

[중부매일 김금란 기자] 충북도교원단체총연합회(회장 김진균)는 29일 충북체육고등학교에서 제9회 충북교총회장기 배구대회를 개최했다.

배구대회는 7천여 회원의 화합과 친목·정보교환을 통한 교육발전의 지혜를 모으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대회에는 도내 10개 시·군 교총에서 남·여 각 1개 팀씩 24개팀(청주 남녀 A,B,C 3팀)이 출전, 스포츠 정신에 임각해 정정당당하게 승부를 겨뤘다.

남자부 우승은 충주교총이 차지했으며, 준우승은 청주교총B팀, 공동3위는 영동교총, 단양교총이 차지했다.

29일 충북체육고등학교에서 열린 제9회 충북교총회장기 배구대회에서 여자부 우승을 차지한 보은교총이 우승기를 들고 파이팅을 하고 있다. / 충북교총

여자부 우승은 보은교총, 준우승은 청주교총C팀, 공동3위는 영동교총과 진천교총에게 돌아갔다.

우승 남·여 각 팀에게는 우승기와 트로피 및 상금, 준우승 1팀에게는 트로피 및 상금, 그리고 3위 2팀에게는 트로피와 상금이 수여됐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