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 오는 10월 2일 오후 2시···시장로 특설무대

음성전통시장은 2018년 코리아세일페스타(Korea Sale FESTA) 기간에 맞춰 오는 10월 2일 오후 2시부터 시장로 특설무대에서 '전통시장 애(愛) 가을축제'를 개최한다./음성군청 제공

[중부매일 서인석 기자] 음성전통시장은 2018년 코리아세일페스타(Korea Sale FESTA) 기간에 맞춰 오는 10월 2일 오후 2시부터 시장로 특설무대에서 '전통시장 애(愛) 가을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공모사업에 선정된 공동마케팅 행사와 같이 실시된다.

총 3부로 구성되어 있는 이날 행사에는 향토가수공연, 품바공연, 사물놀이 등 풍성한 볼거리와, 경품추첨, 반짝 세일행사 등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1부 행사에서는 식전공연, 경품추첨이 있으며, 2부에는 개회식을 진행한다.

마지막 3부 행사는 축하공연 및 세일행사를 진행해 시장을 찾은 고객들에게 시장에서만 느낄 수 있는 상인의 애(愛), 시장의 애(愛)를 선사하며, 한 번 더 시장을 찾을 수 있도록 도모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김정묵 음성군 경제과장은 "이번 행사가 최근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넣는 기폭제가 됐으면 한다"며, "음성군에서도 지속적으로 다양한 지원시책을 발굴 지원해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