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까지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 홈페이지서 신청

포스터. / 청주시문화재단

[중부매일 이지효 기자]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이 오는 13일과 20일에 진행될 '세종대왕100리길 도보여행-패밀리가 떴다'의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에서 주최하고 청주YMCA가 주관하는 '세종대왕100리길 도보여행 -패밀리가 떴다'는 가족단위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상당산성권(숲길)과 초정약수권(물길)을 걸으며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게 만드는 프로그램이다.

세종대왕 100리길의 백미로 꼽히는 상당산성권(숲길)은 남문→한옥마을→집현전으로 이어지는 코스로 가을이 깃들기 시작한 산길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으며, 초정약수권(물길)은 다농→저곡리억새길/갈대길→정미소카페로 이어지는 아름다운 시골길을 가족과 함께 걸을 수 있다.

특히 이번 여행은 '2018청주직지코리아국제페스티벌'과 연계해 축제장 관람과 교육 체험프로그램까지 즐길 수 있어 기존 도보여행에서 느꼈던 가을의 정취 그 이상의 풍성한 추억여행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13일과 20일 상당산성권(숲길)과 초정약수권(물길) 2개 코스로 나누어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도보여행은 신청자의 취향에 따라 코스를 선택해 참가할 수 있다.

참가비는 성인 1만원, 청소년 5천원, 어린이 3천원으로 '2018청주직지코리아국제페스티벌' 입장과 체험프로그램, 점심식사, 음료 및 간식 등이 포함돼 있다.

참가를 희망하는 가족은 10일 오후 6시까지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 홈페이지 또는 http://naver.me/GMER8SHu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