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16일 원서접수, 서류·면접전형 거쳐 선발

[중부매일 이민우 기자] 청주복지재단은 청주시민의 복지증진과 재단 발전에 기여할 일반직 팀장급 직원 1명을 10월 16일까지 공개모집한다.

이번에 공모하는 팀장급 직원은 복지협력팀 업무를 총괄해 주민조직화사업, 민·관협력사업, 나눔문화사업, 사회복지네트워크 구축사업 등을 진행하게 된다.

지원 자격은 ▶채용예정 직무분야와 관련된 박사학위를 취득한 자 ▶채용예정 직무분야와 관련된 석사학위를 취득한 후 2년 이상 해당 분야의 경력이 있는 자 ▶채용예정 직무분야와 관련된 학사학위를 취득한 후 4년 이상 해당 분야의 경력이 있는 자 ▶학사학위를 취득한 후 6년 이상 채용예정 직무분야의 경력이 있는 자 ▶9년 이상 채용예정 직무분야의 경력이 있는 자 ▶6급 또는 6급 이상에 상당하는 공무원으로 2년 이상 채용예정 직무 분야의 경력이 있는 자 등이다.

또한 지방공무원법 제31조 규정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응시원서는 재단 홈페이지(www.cjwf.net)에서 입사지원서와 자기소개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뒤 10월 10일부터 10월 16일 사이에 재단 이메일(cjwf2012@hanmail.net)로 접수하면 된다.블라인드채용 방식을 적용할 예정이어서 우편접수나 방문접수는 받지 않는다.

복지재단은 10월 19일 서류전형, 11월 1일 면접전형 등을 거쳐 11월 10일 이전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