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보령머드 전국좌식배구대회 12일 개최
제3회 보령머드 전국좌식배구대회 12일 개최
  • 장영선 기자
  • 승인 2018.10.07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부매일 장영선 기자] 보령시장애인배구협회(회장 구재귀)는 12일 부터 14일 까지 보령종합체육관에서 제3회 보령머드 전국좌식배구대회를 개최한다.

보령머드 전국좌식배구대회는 2022년 보령머드해양엑스포를 추진하고 있는 가운데 세계적으로 유명해진 보령머드축제를 기념하고 역사와 문화가 살아 숨 쉬는 세계적인 문화 관광도시인 보령을 홍보하며 생활체육의 활성화와 장애인체육발전에 도움을 주기 위한 목적으로 시작되었다.

구재귀 회장은 대회 개최에 앞서 "대회가 3회 째로 접어든 만큼 이번 대회를 통해 생활체육으로써 좌식배구의 저변이 확대되어 생활체육 활성화에 이바지하며 장애인 인식 개선에 앞장서고 보령시민들에게도 더욱 사랑 받는 대회가 되기를 희망합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보령시장애인체육회, 대한장애인배구협회가 주최하고 충남장애인배구협회, 보령시장애인배구협회가 주관하며 충남장애인체육회, 보령시장애인체육회, 한국중부발전(주), 보령식품, 이건(주) 후원하는 본 대회에 장애인 남·여 부 / 어울림혼성부로 나뉘어 경기가 이루어지며

선수 25개팀 180명, 운영 및 진행요원 40명, 임원 및 자원봉사 30명, 보호자 등 기타 참관인 50명 등 300여명이 참가하여 보령시의 위상을 높이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