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의 여행'클럽메드 체팔루'리조트 경품 이벤트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점 전경.

[중부매일 송문용 기자]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는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는 가을 정기세일의 마지막 주말을 맞아 가을 시즌 상품을 알뜰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지하1층 이벤트홀에서는 ▶K2 ▶아이더 등이 참여하는'아웃도어 K2 그룹전'을 통해 '구스다운점퍼, 티셔츠, 트레킹화'등을 최대 70%까지 할인하여 판매한다.

6층에서는 ▶닥스골프 ▶나이키골프 ▶엘로드 ▶잭니클라우스 유명 골프 브랜드의'티셔츠, 바지'등 인기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또 9층 행사장에서는 ▶타미힐피거칠드런 ▶랄프로렌칠드런 ▶네파키즈 등 총 24개의 대규모 브랜드가 참여한 '키즈앤베이비 페어' 를 열어 '유아동 의류, 용품' 등 인기 상품을 최고 50%까지 할인해 판매한다.

한편 1층에서는 독특한 디자인 핸드백 브랜드 '바오바오' 가 신규 입점했다. 일본 출신의 세계적 디자이너 이세이 미야케의 대표 브랜드로 삼각형 모양의 작은 조각들이 새로운 형태를 창조하여 아름다움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다양한 가방을 선보인다.

아울러 세일 축하 이벤트로 '이탈리아에서 즐기는 꿈의 여행' 이라는 테마로 기간중 당일 7만원 이상 구매시 응모권 참여 및 추첨을 통해 '클럽메드 체팔루 시칠리아 클럽룸 숙박권' (3박, 1매, 갤러리아명품관 제외, 전 점 기준)을 여행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밖에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갤러리아카드(멤버십, 제휴) 단일브랜드, 30/60/100만원 구매고객에게 1.5/3/5만원 갤러리아상품권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