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생대추! 도시민 입맛 사로잡았다"
"보은생대추! 도시민 입맛 사로잡았다"
  • 송창희 기자
  • 승인 2018.10.09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일 농협유통 양재점 판촉행사 '성황'… 12일 개막 대추축제 홍보도
보은생대추 판촉행사가 8일 서울 농협유통 양재점에서 성황리에 개최된 가운데 정상혁 보은군수가 보은대추를 적극 홍보하고 있다. / 보은군

[중부매일 송창희 기자] 보은군이 올해 생산된 보은생대추로 도시민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농협유통 양재점에서 8일 판촉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보은군은 전국 최고의 축제로 자리매김한 '보은대추축제'의 개막을 앞두고 개최되는 판촉행사에서 ㈜농협유통 양재점을 방문한 도시민에게 아삭하고 달콤한 보은대추의 맛을 선보여 판매와 축제 홍보라는 1석 2조의 효과를 거뒀다.

이날 판촉행사에는 충북농협과 협력 사업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이날 판촉행사에는 정상혁 보은군수, 김교선 충북농협 경제부본부장, 대추연합회 등 20여 명의 관계자가 참여했다.

보은군은 8일 판촉행사를 시작으로 21일까지 수도권 농협유통센터 4개소, 제주시 관내 농협 하나로마트 2개소, 수도권 이마트 5개소에서 생대추를 판매할 계획이다.

장덕수 산림녹지과 대추육성팀장은 "보은대추의 뛰어난 맛은 다른 지역에서 생산되는 대추와는 차별화된 명품 보은대추만의 장점"이라며 "매년 개최하는 보은대추축제와 연계한 이번 판촉행사는 보은대추의 유통판매망 확대는 물론 보은대추축제 방문객 유치에도 효과가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