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복지재단, 제2회 '건강한 걸음, 행복한 나눔' 걷기대회 개최
천안시복지재단, 제2회 '건강한 걸음, 행복한 나눔' 걷기대회 개최
  • 송문용 기자
  • 승인 2018.10.11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부매일 송문용 기자] 취약계층 주거환경 개선 지원을 위한 '제2회 건강한 걸음 걷기대회'가 오는 13일 오전 9시 천호지 공원에서 열린다.

천안복지재단(이사장 문은수)은 시민 1천명을 대상으로 나눔을 실천하는 기회와 건강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제2회 '건강한 걸음, 행복한 나눔' 걷기대회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걷기대회는 주 행사장인 단국대(천안캠퍼스) 학생회관을 출발해 2.6km의 천호지 둘레길을 걸어보는 행사와 구간별 이벤트, 체험활동, 먹거리, 경품추첨 등 다양한 행사가 마련돼 시민 누구나 참여해 즐길 수 있다.

또 청소년댄스팀과 공연팀, 버스킹 등의 무대가 펼쳐지고 걷기대회 참여 후에는 환경정리를 함께해 참가자에게 봉사기간 4시간이 부여된다.

이번 걷기대회에서 후원된 기부금은 취약계층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전액 지원될 예정이다.

복지재단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한 시민들의 기부 실천으로 행복한 지역사회를 조성하고 나눔 문화를 확산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많은 시민이 걷기대회에 참여해 기부도 하고 건강도 증진하며 가족, 이웃과 즐거운 추억을 쌓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걷기대회 행사와 관련한 문의는 천안시복지재단(☎041-903-4478~80)을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