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장학재단, '제9회 유림공원 사생대회' 개최
계룡장학재단, '제9회 유림공원 사생대회' 개최
  • 김강중 기자
  • 승인 2018.10.11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부매일 김강중 기자] 계룡장학재단이 오는 14일 오후 대전 유성구 유림공원에서 '제9회 유림공원 사생대회'를 개최한다.

올해로 9회째를 맞는 '유림공원 사생대회'는 고(故) 이인구 계룡건설 명예회장이 사재 100억원을 출연해 조성한 후 대전시에 기증한 도시숲 명품공원인 유림공원에서 어린이들의 재능과 창의력을 키워주기 위해 계룡장학재단이 매년 개최하고 있는 문화행사이다.

이번 유림공원 사생대회는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행사 및 기념품 증정, 후기이벤트 등으로 참가 어린이 및 가족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생대회 사전 접수자 대상으로 참가 기념품을 증정하며 나만의 탱탱볼 만들기, 타일아트, 왕비누방울 놀이터 등 다채로운 미술 체험 부스도 함께 운영된다.

또한 본인의 SNS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사생대회 후기를 올린 후 해당 URL을 계룡장학재단 메일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보낸 참가자들 중 일부를

추첨해 패션아일랜드 상품권 30만원등을 증정하는 후기 이벤트도 2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오늘 12일 자정까지 계룡건설 홈페이지(http://www.krcon.co.kr/) 를 통해 가능하다. 카카오톡에서 '유림공원 사생대회'를 검색하고 친구 추가하면 공지사항 안내, 상담 및 문의는 물론 후기 이벤트 등 다양한 소식도 확인 할 수 있다.

대회 주제는 당일 현장에서 발표되며, 전문 심사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상금 총 1천160만 원의 시상식과 함께 수상한 학생들의 작품은 별도의 작품집으로 발간할 예정이다.

문의는 계룡장학재단(☎042-480-7125)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