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오후 3시 충북콘텐츠코리아랩 세미나실서 진행

[중부매일 이지효 기자] '상상력을 창작으로, 창작을 창업으로' 이어주는 '충북콘텐츠코리아랩'이 16일 오후 3시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 1층 충북콘텐츠코리아랩 세미나실에서 최신 트렌드 특강 '4차 명품클래스'를 개최한다.

이번 명품클래스는 '지적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의 저자 채사장이 연사로 초청돼 '인문학적으로 사유하고 성장하기'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책 '지적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으로 100만부 이상 판매를 기록한 베스트셀러 저자인 채사장은 성균관대학교 국문학 철학 학사, 동대학원 철학과 석사학위를 받았으며 문학, 종교, 예술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한 통찰을 통해 인간의 내면적 성장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가는 인문학 강의의 최신 트렌드세터다.

충북콘텐츠코리아랩 관계자는 "모든 학문의 기초가 인문학이듯 콘텐츠 창작 역시 인문학을 빼놓고 논할 수 없다"며 "이번 명품클래스에는 강연자와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네트워킹 시간이 충분히 마련돼 있기 때문에 인문학으로 콘텐츠 창작에 대해 풍부한 이야기를 나눠볼 수 있는 좋은 대화의 장이 될 것을 기대한다"고 초대의 말을 전했다.

명품클래스 신청은 충북콘텐츠코리아랩 홈페이지(www.cbckl.kr)에서 온라인으로 가능하다. 강연 당일인 16일 현장에서도 오프라인 접수 또한 진행한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