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는 '릴(lil)'의 100만대 판매를 기념해 사용하던 '릴 1.0' 기기를 반납하면 '릴 플러스' 기기를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 KT&G

[중부매일 김강중 기자] KT&G는 궐련형 전자담배 '릴(lil)'의 100만대 판매를 기념해 '릴 플러스' 기기를 할인해주는 보상판매를 실시한다.

지난해 11월에 출시한 '릴'은 연속흡연이 가능하다는 점과 일체형 구조의 편의성 등의 장점에 힘입어 출시 1년이 채 되지 않아 누적 판매량 100만대를 달성했다. 이에 KT&G는 오는 7일부터 12월 31일까지 '릴 보상판매'를 진행해 '릴'을 구매해준 소비자들에게 제품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릴의 초기 모델인 '릴 1.0' 제품의 반납은 서울과 인천, 경기 지역에 위치한 'GS25 릴 스테이션' 매장 12개소와 '릴 서비스센터' 5개소, '릴 미니멀리움' 3개소에서 가능하다.

기기를 반납하면 별도의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이를 사용해 서울과 인천, 경기 지역에 위치한 GS25 230개소와 '릴 미니멀리움'에서 할인된 가격인 5만5000원에 보상판매용 '릴 플러스' 기기를 구매할 수 있다.

기기 반납장소와 구매 가능한 매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its-lil.com)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KT&G는 오는 5일부터 11월 30일까지 '릴 미니멀리움'과 '릴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일일 50명에 한정해 기기 클리닝서비스와 클리닝스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임왕섭 KT&G 제품혁신실장은 "이번 보상판매는 KT&G의 릴을 구매해준 소비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기 위한 이벤트"라며, "수도권 지역외에 지방의 소비자를 위해서도 보상판매를 전국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KT&G #릴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