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매일 최현구 기자] 11월 한 달간 온라인쇼핑몰 G마켓에서 홍성군의 대표 관광지를 만나보고 손쉽게 여행을 예약할 수 있다.

군에 따르면 온라인 쇼핑몰 G마켓(http://rpp.gmarket.co.kr/?exhib=24904)의 여행 프로모션인 <여행을 다담다> 코너에 '두근두근 설렘 가득한 우리들의 추억여행'을 주제로 특색있는 관광콘텐츠를 구축해 11월 한달간 집중 홍보할 계획이다.

해당 코너를 클릭하면 홍성군의 대표적인 관광지인 용봉산, 홍주성과 여하정, 속동전망대, 죽도, 남당항, 이응노기념관 등 여행지의 소개와 함께 광역시티투어 여행상품으로 죽도가 포함되어 있는 힐링코스투어, 역사적 유적지를 중점적으로 관광하는 역사문화투어 등을 홍보해 많은 관광객들이 홍성군을 방문하도록 소개하고 있다.

특히 군의 대표적인 먹거리인 홍성한우, 남당항 대하와 새조개, 광천 재래김, 광천토굴새우젓을 집중 홍보해 관광지와 맛집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대표 먹거리 쇼핑으로 연계 관광이 될 수 있도록 짜임새 있는 구성의 홍보 콘텐츠를 구축한 점이 돋보인다.

군 관계자는 "2018년 충청남도와 함께하는 G마켓 여행 프로모션 홍보로 다양한 계층에 홍성관광을 홍보하고 관광 상품을 확대 개발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홍성군은 수도권에서 빠르고 저렴하게 홍성군을 관광할 수 있는 홍성-예산 광역버스투어도 운영중이며 로망스투어(http://www.romancetour.co.kr) 홈페이지를 방문해 예약하면 편리하게 홍성을 관광할 수 있어 G마켓 프로모션과 함께 홍성 관광의 발전에 더욱 더 박차를 가하고 있다.

키워드

#홍성군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