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윤석 선수, 베스트 11 수비수에 선정

천안시청 축구단의 오윤석 선수(오른쪽에서 세 번째)가 지난 27일 서울 백범기념관에서 열린 2018 내셔널리그 어워즈에서 베스트 11 수비수에 선정됐다. 사진은 이번 내셔널리그 베스트 11 선수들.   /천안시
천안시청 축구단의 오윤석 선수(오른쪽에서 세 번째)가 지난 27일 서울 백범기념관에서 열린 2018 내셔널리그 어워즈에서 베스트 11 수비수에 선정됐다. 사진은 이번 내셔널리그 베스트 11 선수들. /천안시

[중부매일 송문용 기자] 천안시청 축구단의 오윤석 선수가 2018 내셔널리그 어워즈에서 수비수 부문 베스트 11에 선정됐다.

천안시에 따르면 올 한해 내셔널리그에서 최고의 플레이를 선보인 선수들을 시상하는 2018 내셔널리그 어워즈가 지난 27일 서울 백범기념관에서 열렸다.

올 한해 내셔널리그 3위로 마무리하며 지난해에 이어 플레이오프에 진출한 천안시청축구단은 오윤석 선수가 베스트 11 수비수에 선정되는 영예까지 안았다.

오윤석 선수는 내셔널리그 통산 100경기를 출전했고 올 시즌 정규리그 26경기에 출장해 꾸준하게 주전으로 활약하며 팀이 플레이오프에 진출하는데 큰 역할을 했다.

천안시청 축구단은 내셔널리그 연맹으로부터 지원된 사랑의 골 지원금과 FA컵 등 입장권 판매 수익금을 지역 내 체육 특기생 등 우수 학생 지원을 위한 장학금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박승복 체육진흥과장은 "3월부터 11월까지 대장정을 달려온 천안시청 축구단이 마지막까지 손에 땀을 쥐는 승부를 보여준 노고에 감사하며, 2019년 시즌에도 축구팬들과 소통하며 더욱 발전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