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0일 괴산문화예술회관

[중부매일 서인석 기자] 괴산 육군학생군사학교(이하 학군교)는 오는 20일 괴산군민과 학군교가 함께하는 송년 음악회 '따뜻한 동행 2'를 개최한다.

이번 송년 음악회는 연말을 맞아 괴산군민과 학군교 장병들의 문화적 욕구를 충족시키는 동시에 상호 간의 유대를 강화할 수 다채로운 공연 프로그램으로 마련한다.

교통방송 아나운서이자 배우로 활동 중인 김현경 씨의 사회로 약 90분 간 진행되는 송년음악회는 국방부 군악대대의 모듬북을 시작으로 중창, 성악 및 아카펠라 등 수준 높은 군악 협연을 비롯하여 전통연희 및 마술쇼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들로 꾸며진다.

특히, 괴산군 홍보대사인 가수 신명화씨의 '아름다운 괴산' 열창과 중원대학교 댄스동아리 E.N.T.의 신나는 댄스공연도 함께 진행돼 음악회의 열기를 더욱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괴산 학군교 관계자는 "올 한해에도 학군교와 함께했던 괴산군민과 장병, 군 가족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나누기 위해 이번 음악회를 준비했다"며 "저물어가는 2018년을 학군교가 준비한 송년음악회에 오셔서 가슴 따뜻한 감동과 추억을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학군교는 올해도 무료 사진촬영과 인화 서비스, 기념품 증정, 행운권 응모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더욱 풍성한 즐거움을 전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