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도 오토캠핑장 전경.
현도 오토캠핑장 전경.

[중부매일 이민우 기자] 청주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장홍원)은 지난 12월 20일부터 착공해 4일 간의 점검 기간을 거쳐 현도오토캠핑장에서 고객 무료 Wi-Fi 서비스를 시행한다.

금강 하천 주변에 위치한 현도오토캠핑장은 지역 특성상 청주 외곽에 있어 통신사의 Wi-Fi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는다. 이에 캠핑장 이용 고객들에게 편의를 위해 고객 무료 Wi-Fi 서비스를 제공한 것이다.

현도오토캠핑장은 주변에 지선정, 현암사석조여래좌상, 강고사, 원모사, 문효영당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으며 최근 충북도내 이색 휴양지로 각광받고 있다.

현도오토캠핑장은 40면의 사이트와 부대시설(관리실, 화장실, 샤워실, 취사장 등)을 갖추고 있으며 지난 9월 1일 개장 후 고객들의 다양한 건의 사항을 수용해 2019년도에는 무료 자전거 대여, 수영장 등 다양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진입로 가드레일 설치 및 시설 계단 개선으로 더욱 더 안전한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장홍원 이사장은 "쾌적하고 안전하게 캠핑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들의 건의 사항을 귀담아 들으며 시민들이 편하게 쉴 수 있는 휴양지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