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기 세종사업장, 난방유 지원 및 성 700만원 기탁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삼성전기 세종사업장은 26일 연동면사무소에서 고충환 그룹장, 유영진 위원장 등이 참석해 저소득층 난방유 지원금 400만원 전달식을 가졌다.  세종시 제공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삼성전기 세종사업장은 26일 연동면사무소에서 고충환 그룹장, 유영진 위원장 등이 참석해 저소득층 난방유 지원금 400만원 전달식을 가졌다. 세종시 제공

[중부매일 홍종윤 기자] 세종시 나눔기업 삼성전기 세종사업장이 세종시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에 참여했다.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홍영섭)와 삼성전기 세종사업장은 26일 연동면사무소에서 고충환 그룹장, 유영진 위원장, 임헌군 연동면사무소 면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저소득층 난방유 지원금 400만원 전달식을 가졌다.

이어 삼성전기 세종사업장은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실을 찾아 희망2019나눔캠페인 이웃돕기 성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고충환 삼성전기 세종사업장 그룹장은 "세종시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조금이나마 함께 하고자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했다"며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따뜻한 연말연시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유영진 위원장은 "직원들과 회사차원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해 뜻을 함께 하는 모습이 정말 따뜻하게 느껴졌다"며 "세종시에 어려운 이웃들이 소외감 없고 행복하게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