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창호 백석동장이 새해를 맞아 지난 3일 백석1통 경로당을 찾아 노인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있다. /천안시
최창호 백석동장이 새해를 맞아 지난 3일 백석1통 경로당을 찾아 노인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있다. /천안시

[중부매일 송문용 기자] 천안시 백석동(동장 최창호)은 2019년 기해년 새해를 맞아 백석1통 경로당을 시작으로 지난 3일부터 순차적으로 관내 18개소 경로당을 방문하고 있다.

최창호 백석동장은 작년 한 해 동안 동정업무에 협조해 주심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방문을 추진했다.

특히 추운 겨울철을 맞아 화재 등 안전사고가 발생할 수 있어 안전관리에 유의해 줄 것을 당부하며, 화재 시 대피요령 등을 설명해 노인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백석1통 지덕춘 노인회장은 "추운 날씨와 바쁜 일정에도 어르신들의 건강과 안부를 염려해 방문하는 동장의 관심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노인이 살기 좋은 행복한 백석동을 만들기 위해 관심을 기울여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창호 동장은 "앞으로도 지역 어르신들의 건의사항과 주민의 여론을 수렴해 '행복1번지 백석동'을 만들기 위해 전력을 다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백석동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