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매일 서인석 기자] 음성 강동대학교(총장 류정윤) 사회맞춤형교육사업단은 15일 서울 더케이호텔에서 '제2회 LINC+ 산학운영위원회 및 성과포럼'을 개최했다.

이 날 행사에는 류정윤 총장을 비롯한 LINC+사업 참여학과, 협약업체 관계자, 신규참여학과·비참여학과 교직원 및 학생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성과포럼은 ▶LINC+ 책임교수 감사패 수여 ▶1~2차년도 사업 추진 경과보고 ▶1~2차년도 사업 추진 성과보고 ▶3차년도 LINC+사업 토론 및 의견 수렴 등의 순서로 LINC+ 사업을 통한 성과 공유 및 확산과 대학교육의 비전, 발전방향을 모색했다.

마을만들기 플래너 인력 양성과정의 김승근 책임교수(건축과)는 교육과정의 우수성과를 발표하며 "협약업체의 아낌없는 협조와 성원으로 우수한 교육과정을 개편·개발하고 운영하여 외부 경진대회 수상 등 눈에 띄는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며 감사의 인사를 덧붙였다.

최은녀 사회맞춤형교육사업단장은 "강동대학교 LINC+사업을 성공적으로 운영할 수 있었던 것은 교직원 및 협약업체 담당자들의 노력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사업 운영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셨으면 좋겠고, 수고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린다"고 전했다.

류정윤 강동대 총장은 "지난 2년간의 LINC+사업을 통해 사회맞춤형 학생 교육으로 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우수 인재를 양성하였고, 이것은 협약업체 취업으로 연계되어 산·학이 윈윈(win-win)하는 실질적 산학협력의 한 가지 본보기가 됐다"며 "향후 꾸준한 교류와 협력으로 4차 산업혁명을 대비하는 강동인과 협약 가족이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키워드

#강동대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